칭찬합시다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 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국민을 웃게하는 적극행정!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을 적극행정 통합 플랫폼에서 추천합시다![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데 간만에 양산 사는 언니랑 5월 7일 청도 당일 기차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경 잘하고 마지막 코스로 오후 4시쯤 소싸움 경기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소싸움경기장 입구 여행자 안내센터에 버스 시간을 문의 했는데 아주 밝은 목소리로 상세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고 안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비가 하루종일 와서 신발도 바지 밑단도 젖고 청도역에 도착해서 핸드폰까지 분실한걸 인지하고 울상이 되어 언니 핸드폰으로 통화연결을 했었는데...
안내센터 직원분이 제 핸드폰을 찾아서 직접 청도역까지 와서 전달해주고 가셨습니다. 여행자 안내센터 여직원분 덕분에 청도군에 좋은 인상을 남기고 갑니다.
가족,친구들이랑 꼭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기차 시간이 촉박해서 제대로 감사 인사를 못해서 군청 홈피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비오는날 퇴근하고 바쁜데도 불구하고 청도역까지 오셔서 너무 감동 했습니다.다시한번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팀 (☎ 054-370-607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