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제목청도군 보건소 김황희 주사님을 꼭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김선지 @ 2022.03.28 14:11:05

코로나19 환자의 증가와 그에 따른 업무의 증가가 분명한 이 코시국에, 저는 오늘 답답한 마음에 그냥 하소연 드렸던 민원인의 가려움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신 청도군 보건소 "김황희" 주사님께 이 게시판을 빌어 꼭 감사의 인사와 칭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담당자분께서는 청도군 보건소 역학조사부서라고 침착하게 본인을 소개하시며 저희 아들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기 전 어떤 증상이 있었는지 , 접종은 했는지를 물으셨고 저는 이런 저런 질문에 답변을 하던 도중, 청도 관내약국에 해열제가 부족하다...처방전을 받고도 약국마다 약이 다 없어서 약국을 여러군데 돌다가, 결국은 처방전을 다시 받아 약을 타서 왔다 라며 하소연을 하였고, 정말 친절하게도 본인 업무도 아니신데 해당 부서에 연락을 직접 하셔서 어린이용 해열제를 구해주셨습니다. 담당부서에서 저에게 다시 전화가 와 해열제를 보건소 1층에 맡겨두겠다고 전화가 왔더군요...^^

요즘 관공서를 방문하여 이런저런 업무를 처리하다보면, 친절하신 분도 정말 많지만 - 본인이 맡은 업무가 아닌 경우에는 어디 전화해보세요, 어떻게 해보세요, 정도의 안내가 통상적인데 , 김황희 주사님께서는 넘쳐나는 코로나 확진자로 본인 업무가 많으셨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상황속에서도 저에게 기대이상의 친절과 배려를 보여주시며 저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셨습니다.

통화를 할때에는 감사한 마음을 제대로 전달 못드려서 이렇게 게시판을 통해서나마 저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김황희 주사님 덕분에 청도군 보건소의 이미지는 저에게 있어, 친절한 보건소 , 믿고 찾을 수 있는 보건소로 거듭났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