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인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동일 또는 유사 내용을 반복하여 게재하는 도배성 글,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기관이나 단체 또는 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연습성, 오류, 장난성 글, 저작권을 침해 할 수 있는 내용 등 자유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리며, 특히 명예훼손 및 선거와 관련한 후보자의 비방, 흑색선전 등을 게시하는 자는 민사·형사법 및 선거법상의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적극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게시글에 대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실 때는 "군정에 바란다(통합민원)"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락촌 문화마을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
Open 기념 이벤트
하우스콘서트 신년음악회 &
정선옥 작가 '유혹' 시리즈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기분 좋아지는 카페 하모하모로 오이소~~~" ^__^
# 일 시 => 2023년 1월 14일(토) 오후5시
(2월부터 매월 1, 3번째주 하우스콘서트 개최)
# 장 소 => 예락촌 문화마을/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
안동시 풍천면 봉호로 3626(구 풍천조등학교)
# 주 최 => 뉴스메타 & 예락촌 문화사업부
# 주 관 =>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
# 후 원 => 예음커뮤니케이션즈, 예음문화예술마당
# 협 찬 => 강미혜 생강이야기, 김향숙 아로마향기
안동 고택체험 구담정사
# 공 연 => 통기타가수, 성악, 팬플룻, 색소폰앙상블, 시낭송 등
# 티 켓 => 무료공연 전석초대/카페 영업 커피 한잔
# 문 의 => 뉴스메타 & 예락촌 문화마을 문화사업부
사업단장 오부원 0일0-2003-0589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 신년음악회 개최
새해맞이 구)풍천초등학교 예락촌 문화마을 신년음악회 열려
뉴스메타 문화사업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개발로 지역 사랑방 역할하고자
[뉴스메타=문화부 오부원 기자]
(주)뉴스메타 문화사업부 소속 예락촌 문화마을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구)풍천초등학교에 위치한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에서 1월 14일 하우스콘서트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오프닝으로 정선옥 작가의 시낭송, 팬플룻 윤세자, 테너 오부원, 시낭송 이승옥, 싱어송라이터 박푸른숲, 테너 신동철, 코스모스색소폰앙상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준비 중이다.
카페 하모하모는 지난해 마지막날에 무료 송년음악회를 개최해 지역민들과 안동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가 있다.
뉴스메타 문화사업부가 주최하고 예음커뮤니케이션즈와 예음문화예술마당이 후원하는 하우스콘서트는 오는 2월부터 매월 첫째, 셋째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정기 무료공연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는 하우스콘서트와 정선옥 작가의 ‘유혹’ 시리즈 그림 전시회를 개최해 지역의 문화사랑방 역할을 자처하고, 지속적인 작가 초대전을 통해 전시장의 문턱을 낮추며 생활미술을 지향한다.
또한 안동 고택체험 구담정사, 강미혜 생강이야기, 김향숙 아로마향기 등의 협찬과 공연자의 재능기부로 어려운 연말연시 이웃과 함께하는 음악회의 의미를 더하며, 관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최상의 특별 기획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한편 뉴스메타 문화사업부는 경북도청 신도시에 인접한 폐교된 풍천초등학교 교정을 활용해 체험교육 교실과 물길이 흐르는 정원, 운동장을 활용한 음악회와 축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지역민들의 열린 공간으로 예락촌 문화마을을 운영계획 중이다.
신용진 뉴스메타 대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서 예락촌 문화마을과 뮤직갤러리 카페 하모하모를 오픈했다"며 "지역민들과 안동, 예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문화예술 사랑방 쉼터로 자리해 지역사회에 유용한 공간으로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부원 문화사업부 사업단장은 "세계문화유산 그랜드 슬럼을 달성한 안동의 관광 1번지인 하회마을과 경북도청 신도시에 인접한 지리적인 장점을 활용해 예락촌이 안동과 예천 지역민들의 복합문화공간이자 전국적인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설치미술, 축제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가곡 100주년 맞이 우리 가곡을 알리고 보급하는 하모하모 가곡교실과 신도시와 안동.예천의 상생을 담은 하모하모니합창단 운영을 추진하고, 바리스타 체험, 영어 쿠킹 클래스, 아나운서 체험, 신비한 한글이야기, 음악교실 등 다양한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했다.
풍천초등학교 藝樂村 예락촌
藝音 오부원
낙동강 하회마을 휘돌아
부용대 옥연정사 조망하고
구담대교 생태습지 잉태한다
경북도청 신도시 접경지
안동시 풍천면 구담리
구담장터 정겨웁고
구담정사 고택체험 멋스럽다
추억의 풍천초등학교 교정
예술을 즐기는 藝樂村 예락촌
지역 문화예술 공간으로 태동한다
넓은 운동장과 물길 흐르는 정원
기분 좋아지는 카페 하모하모
갤러리 뮤직카페 오픈하여
천장 높은 아늑한 공간
시와 그림 차와 음악이 있는
하우스콘서트 개최로 소통한다
정론직필 뉴스메타 문화사업부
출범과 함께 지역의 사랑방
예술마을을 꿈꾸어 본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팀 (☎ 054-370-607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