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청도군, 할매할배의 날 “TBC 랑랑콘서트" 성황리 열려
작성자관리자 @ 2017.11.13 15:02:24
1.청도군, 할매할배의 날 “TBC 랑랑콘서트" 성황리 열려2.청도군, 할매할배의 날 “TBC 랑랑콘서트" 성황리 열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4일 청도 야외공연장에서 3대 가족 간 노래와 장기자랑을 통해 세대 간 문화를 이해하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어르신 등 500여명을 모시고 “할매할배의 날, 청도군 TBC 랑랑콘서트”를 개최했다.

 

1부 행사는 4대가 함께 생활하는 운문면 신원3길 나효인(85세) 가족에게 화목한 가족상을 시상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기웅아재와 단비의 효도공연 ‘상전 벽해 50년, 어르신 감사합니다’로 큰 즐거움으로 선사했다.

 

2부 행사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5팀의 가족노래와 장기자령 경연 대회로 청도를 대표하는 삼대 가족으로 불타는 청춘(정영호 가족, 무조건), 백세갑시데이(도의기 가족, 부초 같은 인생), 참 좋은 사이(최현자 가족, 엄지척), 보미준식이네(도쌍태 가족, 포카레카레아나), 흥부자네(김만근 가족, 사치기사치기) 팀이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 실력과 장기를 유감없이 펼치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랑랑콘서트에 참가한 팀들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한 시간은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할매할배의 날이 세대간 소통하는 날, 삶의 지혜를 배우는 격대교육의 날, 가족공동체를 회복하는 의미있는 날이 되도록 군민 모두가 참여해 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팀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