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청도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대대적 전개
작성자관리자 @ 2016.09.19 10:35:29
1.청도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대대적 전개2.청도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대대적 전개3.청도군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대대적 전개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민족고유의 추석명절을 맞아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군수를 비롯한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새마을3단체, 바르게살기위원회, 유관기관·단체, 군 산하 전 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하여 9월 9일은 청도시장에서, 9월 11일은 동곡시장·풍각시장에서 제수용품과 지역농산물을 구입하며 상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특히, 온누리 상품권 개인당 구매한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 상향됨에 따라(5%할인) 전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약 2천여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내수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9월 9일 청도시장을 방문한 이승율 청도군수는 홍보용 장바구니를 이용해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물가점검 및 가격표시제 이행 홍보에도 참여하여 지역 상인들을 격려하였고, 또한 “전자상거래 활성화와 인근 대도시 및 대형마트에 밀려 지역경기가 점차 위축되고 있지만, 값싸고 품질 좋은 지역농산물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공직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관심을 가지고 자주 이용해 달라”며 전통시장의 지속적인 이용을 당부하였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팀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