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천연가스 공급위한 송원~원정간도로 조기착공 협약식/ 저비용 고효율 청정 연료인 천연가스가 2 0 1 2 년부터 청도군에 공급될 예정이다.
청도군은 1 6 일 이중근 군수를 비롯한 장진석 한국가스공사 처장 등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가스공사와 천연가스 공급을 위한 송원~원정간 농어촌도로 조기착공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천연가스 주배관망 건설공사 기술검토 ▲ 가스배관공사 적기수행을 위한 상호업무 지원 ▲ 시공품질 향상을 위한 기술협력 및 송원~원정간 도로 공사의 원만한 시공을 위한 협의사항에 대한 논의를 했다.
천연가스 주배관 건설사업은 2 0 1 2 년 천연가스 공급을 목표로 3 4 0 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하여 총 구간 2 3 k m 에 설치된다.
청도군은 오랜 주민숙원사업인 천연가스 공급을 위해 지식경제부, 한국가스공사 등 관계기관을 수차례 방문 건의한 결과 한국가스공사의 제9차 장기천연가스 수급계획에 반영되어 천연가스 공급지역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이중근 군수는 “천연가스가 공급되면 주민생활 편익증진은 물론 기업경쟁력 향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팀 (☎ 054-370-606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