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청도군,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기업체도 함께해요! 관내 기업체 방문하여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펼쳐
작성자노경민 @ 2021.11.25 10:12:23
1.청도군,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기업체도 함께해요! 관내 기업체 방문하여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펼쳐

청도군,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기업체도 함께해요!

관내 기업체 방문하여 청도사랑주소갖기운동 펼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8일부터 19일까지 2주에 걸쳐 관내 기업체를 방문하여 ‘청도사랑 주소갖기 운동’을 홍보했다.

 

저출산․고령화로 인한 전국적인 인구감소 추세에 청도군의 인구 또한 2021년 9월 기준 41,670명으로 줄어들면서 위기에 놓였다. 이에 군은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하여 ‘청도 주소갖기 운동’과 ‘저출생극복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귀뚜라미, ㈜에스앤비인터내셔널, 경동산업,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네이처팜 등 관내 기업체를 방문하여 타 지역에 거주하는 기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전입신고를 독려하고 전입 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벌였다.

 

군은 인구 5만명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기업체 방문, 홈페이지 게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청도 주소갖기 운동에 대한 홍보를 이어감과 동시에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되고 실효성 있는 인구유입정책을 마련해갈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인구 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군은 다양한 인구유입정책을 이어갈 것이니 전 군민은 물론 기업체에서도 청도사랑 주소갖기 운동에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담당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