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작성자노경민 @ 2021.11.25 10:10:31
1.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9일 모계중‧고등학교 관재관에서 제25회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 및 노인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거리두기 행사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에 참석자 전원의 백신접종완료 여부를 확인하였으며, 실내 방역 소독, 환기 등을 철저히 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청도군이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청도군지회(지회장 김영창)가 주관한 이번 기념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경상북도의원, 청도군의원, 노인회 임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노인복지기금 2백만원 전달 및 모범경로당 9개소(읍·면별 1개소) 표창과 함께, 평소 지역사회와 이웃에 헌신하고 모범이 되어 준 노인복지 유공자 총 39명에게 표창(국무총리 1, 군수 21, 경상북도연합회장 3, 지회장 14)을 수여했다.

 

김영창 대한노인회 청도군지회장은 “경로효친사상을 확산하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노인의 날을 기념해 작게나마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코로나19와 추위 속에서도 어르신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셔서 행복한 겨울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지난 날 국난과 가난 속에서 국가 발전과 가족을 위해 평생을 바침으로써 오늘 날의 풍요를 후손들에게 물려 주신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담당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