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청도공영사업공사, 제15대 박진우 사장 취임
작성자장진영 @ 2021.02.10 17:49:22
1.청도공영사업공사, 제15대 박진우 사장 취임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8일 제15대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으로 박진우씨(만64세)를 임명하였다.

 

박진우 신임 사장은 공사 설립 후 첫 민간출신 CEO로, 임기는 3년이며, 한국노인복지중앙회장,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경상북도새마을회회장, 경상북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인권복지위원장, 국무총리 산하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 경상북도 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친 전문 경영인으로 식견과 능력을 갖춘 인물로, 업무 추진력이 탁월한 관리자로 정평이 나 있다.

 

박진우 사장은 별도 취임식 없이 임명일 곧바로 업무를 시작하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우렁찬 싸움소의 울음소리가 끊긴 적막한 소싸움경기장을 보니 가슴이 너무 아프고 어깨가 무겁다."며 "공사 임직원들을 비롯해 싸움소 관련 산업 종사자들 모두의 힘을 한곳에 모아, 그동안 쌓은 경험과 역량을 다하여 이 위기가 기회로 전환될 수 있도록 발벗고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금 청도공영사업공사는 청도소싸움경기사업 활성화뿐만 아니라, 지역 유일의 공기업으로 그 어느때 보다 역할과 책임이 중요한 시기이다.“ 며, ”첫 민간출신 CEO에게 거는 기대가 크며 임기 내 공영사업공사를 꼭 반석 위에 올려놓아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팀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