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사회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급식 봉사자분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금경수 @ 2018.11.14 13:36:14

2018년도 얼마남지 않은 11월에 즈음하여...

올 한해 동안 매주 둘째주 수요일(월1회) 마다 청도대성교회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해 주시는

[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봉사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해 2월 [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봉사자분들께서 처음으로 무료급식 봉사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내 일, 내 집안일 하듯이 너무 적극적이고 열심히 하셨던 걸로 기억 납니다. 

 

간혹, 한두번 봉사하시는분이나 단체도 있지만  [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봉사자분들께서는

늘푸른 상록수처럼 한결같이 똑 같은 모습으로 오늘 까지도 봉사해 주시고 계십니다.

 

특히, 수요일 어르신 무료급식 시간대는 기존 봉사자분들도 생업이 있으신 관계로 최근 너무 많이 줄어든게 현실입니다.

이 시기에 [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급식봉사자분들의 도움이 너무 절실하고 고맙기에

이렇게 나마 [생활공감 정책 모니터단] 봉사자분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의 말씀과 칭찬을 드리고 싶습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관리부서수정일 : 2018.02.08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