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사회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임은경씨 칭찬합니다.
작성자정성규 @ 2017.09.12 19:35:55

고향이 청도인 대구에 사는 사람입니다. 2017.9.11 대구 어느 주민센터에 가서 토지대장 팩스발급을 신청하여 그 이튿날 받았습니다. 오래된 일제 강점기 시대의 대장이라 잘 보이지 않아 전화로 문의를 하였는데, 민원과 토지대장 담당자이신 임은경씨께서 너무 자상하고 친절히 답변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함을 이 글을 통해서 전해드립니다. 여러 가지 바쁜 업무중에도 18시가 넘었는데 짜증한번 안내고, 잘 안보이는 글씨와 어려운 한자를 해독하며, 모든 노력을 다 하셔서 저의 질문사항을 들어 주실려고 노력하시는 걸 보니, 아~ 이게 바로 대한민국 공무원상이다라는 칭찬을 해 주고 싶습니다. 이토록 친절하신 공무원은 처음 봅니다.

 

이승율 군수님! 훌륭하신 군수님하에 훌륭한 직원 임은경씨가 있군요. 물론 다른 직원분들도 민원인들에게 친절히 봉사하라는 교육이 있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유난히 임은경씨가 돋보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공무원이 임은경씨를 본보기로 하여 전 국민에게 칭찬받는 사회가 되고, 내 고향의 명품, 씨 없는 감 “청도반시”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청도가 되를 기원합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