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칭찬합니다
작성자고대희 @ 2020.05.25 18:02:58

안녕하십니까?

내고향 청도 각북에는 이런 직원들이 있어 면민들이 행복하고 안전하답니다.

온 세상이 코로나19 때문에 걱정이 삼경이라.... 모두들 다 짜징쓰러움과 우울함에 하루하루를 보내기가 별로인데

오늘 산업계 "양희주" 직원과의  직불금 상담으로 우울했던 마음은 말끔히 없어지고 힐링된 기분입니다.

대면도 아니고 비대면 전화로 상대해서 상담을 하니 얼마나 짜증이 났겠습니까?  60대후반으로써 말끼도 잘 못 알아듣고 발음도 정확하지 아니한데도 얼마나 상냥하게 설명해 주고 안내를 해 주던지?  고객 감동이 아니고 감동을 넘어서 졸도 직전까지 갈 정도로 응대해 주심에 정말 감동 받았읍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의 상대로.... 젊은 사람들도 아니고 나이많은 사람들 상대하다보면 지금쯤(퇴근시간) 정신적 피로가 얼마나 많겠나마는 그래도 밝은 목소리로 친절히 안내 해 주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대의 친절한 상담에 정말 정말 고마웠읍니다. 복 받을 꺼~~~~  "양희주"님             감사합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