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이승율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의말씀 드립니다.
작성자이승민 @ 2020.04.21 21:24:22

안녕하십니까.

저는 코로나19 로 청도군이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되기 전 드론으로 건물 소독을 실시한 이승민 이라고합니다.

먼저, 존경하는 이승율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1월 20일에 발생하여, 31번째 확진자로 하여금 청도에 첫 사망자로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확진자라는 단어보다 사망자라는 단어가 너무 무섭게 느껴졌었습니다. 군민들을 불안에 떨게 만들었지요. 

 

하지만, 현장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신속하게 대응하시고 열심히 일 해주신 덕분에,

3월 14일부터 38일간 확진자가 생기지 않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우리 군민들도 행동지침을 잘 이행 하였기에 더 빛을 보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 정부에선 5월 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 하였기에 모두 마음을 놓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더 견디시고 군민여러분들도 최선을 다해 이겨 내서 꼭 역동적인 민생 청도로 돌아 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