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이승율 군수님과 청도군민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오한영 @ 2020.04.16 17:38:55

“청도군 및 청도군민 여러분,

청도대남병원에 베풀어 주신 은혜를 두고두고 기억하고, 꼭 보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이승율 군수님을 비롯한 청도군 공무원님들, 청도군 보건소 공무원님들과 청도군민 여러분들께, 최근 본 병원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19’로 수많은 불편과 어려움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본 병원 임직원 일동은 머리 숙여 정중히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약 2주간의 코호트 격리 기간 중 본 병원과 청도군립노인요양병원의 상황개선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분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말을 전하는 것이 도리겠으나, 환자 이송과 격리, 치료 등으로 경황이 없어 이제와서 먼저 글로나마 감사의 말씀을 올리는 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예상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갑작스레 발생한 비상사태로 모두들 당황하고 공황상태에 빠져 있을 때, “다 함께 코로나바이러스19를 이겨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자고 적극 독려해주시고, 다급한 상황에서 미처 챙기지 못하고 있는 본 병원과 지역 보건의 중차대한 업무에 대하여 신속하게 판단하여 충분한 인적 및 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아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러한 고난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결정적인 역할을 적극해 주신 이승율 청도군수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신속하게 대응하면서, 환자 파악과 신속한 검사, 후송책임, 의료 인력지원, 방역전문업체를 통한 소독 및 방역, 각종 물품 공급 및 거의 모든 분야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청도군 박미란 보건소장님을 비롯한 보건소 공무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시락 업체에서 배송을 하지 않으려고 하던 상황에도 청도군 사회보장과 이정국 과장님외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도시락 배달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또한 코호트격리 초기에 누구도 선뜻 처리하지 않으려고 한 병동에서 발생하는 사업장 폐기물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청도군 안전건설과 공상륜 과장님, 격리의료 폐기물량이 급격하게 늘어나 폐기물 용기 공급 및 수거에 어려움이 있을 때 신속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주신 청도군 환경과임형곤 과장님과 황명구 계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도대남병원과 군립청도노인요양병원 구성원 일동은 이번 코로나바이러스19’로 어려운 시기에 청도군, 청도군민을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보내주신 도움의 손길을 영원히 기억하고, 앞으로도 큰 빚을 갚는다는 자세로 청도군민의 보건과 건강을 위해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도군 및 군민 여러분, ‘코로나바이러스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부디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청도대남병원 & 군립청도노인요양병원 임직원 일동 올림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