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대대적 전개
작성자장진영 @ 2018.02.12 17:02:59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유통업체와의 경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서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군 공직자 및 유관기관·단체 등 600여명이 참여하여 설맞이 시장 장보기와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및 소상공인과 영세중소기업의 경영안정을 위해 범정부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에서의 구매 촉진을 위해 공직자부터 솔선수범하여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고, 각 기관 및 단체가 동참하여 9일은 청도시장, 11일은 동곡시장·풍각시장을 찾아 설 제수용품등을 구매하고 식사토록 하였다.

 

9일 청도시장을 방문한 이승율 청도군수는 전통시장 홍보용 장바구니를 이용해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시장을 방문한 고객들과 지역 상인들을 위로 격려하였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는 우리의 가까운 이웃인 시장에서 지역 주민들의 작은 소비 실천으로부터 시작되므로 전 공직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해 줄 것과 일자리 안정자금을 조속히 신청하여 경영활성화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온누리 상품권은 한시적으로 2월1일부터 14일까지 개인이 현금구매시 10%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월말까지 개인당 월 50만원한도로 상향 판매하고 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최종수정일 : 2011.11.10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